귀큰여우창작소는


홈  >  귀큰여우창작소는  > 브랜드 소개

                                 브랜드소개

창작은 온데간데 없고, 정해진 재료로만 미술을 배워야 하는게 싫었던 기억 .. 

 선생님이 수업하기 편하게 똑같은 만들기를 작업했던 기억 .. 

 누구든 표현하고 싶은대로 마음놓고 그릴 수 있는 그런 자유로움을 귀큰여우가 만들겠습니다. 

 귀큰여우창작소의 미술활동은 단순히 재미를 추구하는 놀이중심의 미술이 아닌, 

 아이들 스스로의 기발한 상상력을 직접 표현하고 창작하는데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기술과 예술의 차이를 느낄 수 있도록 단순 그리기가 아닌 명품(名品)이 될 수 있는 작품(作品)을 완성하는 훈련이 필요합니다. 

 아이들 스스로의 잠재적인 능력을 최대한 활용하고 문화성과 사회성이 개발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왜 프랑스 미술인가?

작가주의의 중심, 프랑스미술 귀큰여우 창작소의 핵심 교육 철학으로 개개인의 창의성과 개성을 살려 자기 주도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도록 교육하는 방식입니다.

프랑스미술의 초기 교육과 고등 교육은 다방면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만들기 위해 파트너쉽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미술을 도시에 승화시켜 세계인의 로망인 파리를 탄생시켰습니다. 한국도 아름다움을 추구할수있는 파트너쉽이 필요합니다 미래의 한국을 위해 귀큰여우창작소는 학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개념미술교육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귀큰여우창작소의
 교육 철학

스스로 생각하라! 작가주의는 귀큰여우창작소의 핵심 교육 철학으로 개개인의 창의성과 개성을 살려 자기 주도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도록 교육합니다.

“진정한 미술교육은 잘 그리는 테크닉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보고, 느끼고, 이해하고, 경험한 것에서 얻어지는 결과물을 통하여 자신 있게 표현하는 방식을 터득하게 되는 것” 자신이 작업한것은 내면의 언어를 표현하여 말로 설명할 수 있어야 하고, 그것만이 진정한 작품으로 인정될 수 있습니다.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