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큰여우창작소는

홈  >  귀큰여우창작소는?  > 브랜드의 정체성

브랜드의 정체성

스스로 생각하라! 

작가주의는 귀큰여우창작소의 핵심 교육 철학으로 개개인의 창의성과 개성을 살려 

자기 주도적으로 생각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시도해 보는 것. 

 “진정한 미술교육은 잘 그리는 테크닉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보고, 느끼고, 이해하고, 경험하는 과정에서 스스로 터득하게 되는 것” 

자신의 작업은 말로 설명할 수 있어야 하고,  스스로 해석이 가능한 작품을 진정한 작품이라 말할 수 있다.

LOGO TYPE

귀큰여우창작소 브랜드 로고는 창의적 발상의

캐릭터인 귀큰여우와 자유로운 창작공간의 합성어입니다. 

자체 제작된 폰트체는 이름 만큼이나 톡톡 튀는 느낌을 주며 동시에 신뢰성과 주목성을 높여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SIMBOL TYPE

안정감을 높여주기 위해 정사각형 모양으 로 제작되었으며 생동감이 느껴지도록 심볼마크 귀큰여우와 함께 사용합니다. 

심플 하면서도 강렬한 느낌의 Main Type은 한 눈에 인식되어 주로 입체 홍보물에 사용됩니다. 귀큰여우창작소의 영문명과 한글명을 동시에 사용하는 Sub. Type은 주로 평면 홍보물에 사용됩니다. 

COLOR SYSTEM

화이트와 레드의 깔끔한 조화로 하얀색은 아이들의 깨끗한 마음을 의미하고 빨간색은 적극성, 자신감, 활동성, 사교적인 뜻을 담아 아이들이 자유로이 느낀대로 마음껏 표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floating-button-img